생활정보통

김건모 결혼 본문

뉴스

김건모 결혼

정보뉴스 2019. 10. 30. 17:56


김건모 결혼 누구랑? 언제?

#김건모 결혼, #김건모 결혼 언제, #김건모 결혼 누구랑, #김건모 결혼 입장, #김건모 결혼 미우새, #김건모 결혼 30대, #김건모 결혼 피아니스트, # 김건모 결혼 청첩장, #김건모 결혼 내년, # 김건모 결혼 미운 우리 새끼


가수 김건모가 내년 1월 결혼하는 가운데, '미운 우리 새끼'도 몰랐다는 입장을 내놨다.



30일 한 매체는 김건모가 30대 피아니스트와 1년 열애 결실 끝에 결혼한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김건모는 지난해 겨울에 지인의 소개로 상대를 만났다고. 연예계 관계자들은 "아직 청첩장을 만들지 않았지만, 가까운 주위 스태프들은 결혼 소식을 알고 있었다"고 전했다. 김건모는 내년 1월 30일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김건모의 결혼 상대는 30대 피아니스트로 유학을 다녀왔으며, 김건모와 띠동갑 이상의 나이 차이가 난다. 또 미국 버클리음대에서 실용음악과 작곡·편곡 등을 전공했으며, 음악이라는 공통 분모로 가까워졌다고 보도했다. 




이에 SBS '미운 우리 새끼'도 당황한 눈치다. 같은날 '미운 우리 새끼' 측 관계자는 헤럴드POP에 "이선미 여사님의 녹화 현장에서 김건모 씨의 결혼에 대한 언급은 없었다"고 말하며 전혀 몰랐다는 입장을 내놨다.



앞서 지난 28일, '미운 우리 새끼' 측은 공식보도자료를 통해 이선미 여사가 건강한 모습으로 8개월 만에 복귀한다고 전했다. 보도가 나간 후, 이선미 여사의 복귀 소식에 대중들은 반가워 했다. 그러나 오늘 김건모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면서 '이선미 여사가 방송에서 김건모의 결혼 사실을 공개하기 위해 나오는 것이 아니냐'는 의견이 제기됐다. 


그러나 이선미 여사는 녹화 현장에서 김건모의 결혼에 대해 언급한 적이 없었고, 이에 '미운 우리 새끼' 측도 전혀 몰랐다는 입장이다. 과거 김건모는 '미운 우리 새끼'에서 결혼에 대한 의지를 보여주며 소개팅 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그렇기에 김건모의 결혼 소식을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자세히 들을 수 있을 거라고 추측했던 것. 



51세의 다소 늦은 나이로 결혼하게 된 김건모. 김건모는 이로써 '미운 우리 새끼'에서 가장 먼저 탈출한 출연자가 됐다.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김건모와 이선미 여사가 결혼에 관한 이야기를 공개할 것인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