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통

현대캐피탈 인증중고차 온라인샵 본문

뉴스

현대캐피탈 인증중고차 온라인샵

정보뉴스 2019. 9. 25. 15:20


현대캐피탈 인증중고차 온라인샵제 제공 & 초성퀴즈


현대캐피탈은 지난 2분기 자사 인증중고차 온라인 판매 트렌드를 분석한 결과, 10명 중 7명이 온라인을 통해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6일 밝혔는데요..




현대캐피탈 인증중고차는 금융권 최초로 2015년 현대캐피탈이 도입한 중고차 인증 제도입니다 현대캐피탈이 판매한 리스·렌터카의 반납된 차량 중 무사고나 사고 정도가 경미한 고품질의 차량만을 골라 정비 후 인증하는데요.. 상품화와 정비 및 온·오프라인 판매는 중고차 전문 유통 업체가 담당합니다. 온라인 판매 트렌드에 맞춰 지난 해 12월엔 중고차를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국내 최초로 중고차 온라인 전용샵도 오픈 했는데요.. 온라인 구매 시 차량가 할인과 무료 배송 등의 혜택도 제공합니다




지난 2분기 동안 온라인 샵을 통해 구매한 고객들의 연령대 분포를 보면 40~50대의 높은 이용률이 눈에 띠는데요.. 일반적으로 온라인 플랫폼 이용자는 20~30대가 주축이었으나 인증중고차 구매자의 경우 40~50대 고객이 46.9%를 차지해 20~30대 고객 비중과 동일한 수준이었습니다. 50대(16.8%)의 비중이 20대(12.6%)보다 높게 나타난 것도 눈여겨 볼만하다. 중고차 정보를 쉽게 확인하고 주문서 작성 후 결제로 끝나는 간결한 구매 프로세스로 온라인 샵을 구성한 점이 중장년층의 구매비중을 높인 주요인으로 평가됐습니다


온라인 구매의 경우 차량 실물 확인 절차가 없어 구입 전 유선이나 온라인을 통해 상담을 하는 것이 일반적이나 현대캐피탈 인증중고차 온라인 구매 고객 중 21%는 사전 상담 없이 홈페이지 정보만 확인 후 차량을 구입했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되는 고화질 이미지 360° 리얼뷰 서비스 상세한 차량 정보와 더불어 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믿음이 반영된 것으로 보입니다..


현대캐피탈 인증중고차 온라인샵 초성퀴즈 정답




토스에 '현대캐피탈 인증중고차 온라인샵' 깜짝 행운퀴즈가 등장했습니다


25일 토스는 총 3000만원의 행운상금을 걸고 '현대캐피탈 인증중고차 온라인샵'과 관련한 초성퀴즈를 제시했는데요..


첫 번째 퀴즈는 "누구에게나 동일한 □□□□□를 통해 가장 정직하게 중고차를 판매하는 현대캐피탈 인증중고차 온라인샵! □□□□□ 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정가판매제' 입니다


"신차 대비 최저 70% 저렴한 신차급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는 □□□ 컬렉션관을 운영하고 있는 현대캐피탈 인증중고차 온라인샵!"


정답은 '시승차'


"현대캐피탈 인증중고차 온라인샵에서는 최고 80만원 할인과 함께 □□□□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정답은 '무료배송'


"현대캐피탈 인증중고차 온라인샵에서 차량을 구매한 고객님께, 차량 수령 후 48시간 이내로 마음 편하게 환불 가능한 □□□□□ 정책을 제공하고 있다".


정답은 '안심환불제'


한편, 현대캐피탈 인증중고차는 금융권 최초로 2015년 현대캐피탈이 도입한 중고차 인증 제도입니다